구글상단


LG전자 초소형 풀터치폰 '팝(POP)', 100만대 돌파 by 놀라운넘

  

◈[블코리뷰] LG전자 초소형 풀터치폰 '팝(POP)', 100만대 돌파



  디자인.SNS.친환경이 밀리언셀러의 조건

LG전자 초소형 풀터치폰 '팝(POP)', 100만대 돌파



  리뷰내용

 

"디자인.SNS.친환경이 밀리언셀러의 조건"
LG전자 초소형 풀터치폰 '팝(POP)', 100만대 돌파

 

 

추가 이미지 : http://www.flickr.com/photos/lge/sets/72157623482115142/ 

 

LG전자가 지난해 10월 유럽과 러시아 시장에 출시한 초소형 풀터치폰 ‘팝(Pop, 모델명: LG GD510)’이 출시 100여일만에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
이로써 LG 팝폰은 2010년 첫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
 
‘팝’은 출시 당시3인치 풀터치폰 중 세계 최소 크기(19.8X49.5X11.2mm)로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한 SNS 기능, 그리고 ‘태양광 충전 배터리 팩’을 갖춘 친환경 제품이다.
 
LG전자는 앞선 터치 기술력을 기반으로 텐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쿠키폰’에 이어 ‘팝’의 성공으로 ‘풀터치폰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팝’의 인기 비결은 첫째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에 있다.
‘내로우 베젤(Narrow Bezel)’ 기술을 적용, LCD 화면 좌우의 테두리 두께를 3mm로 축소하고 버튼을 하나로 통합해 단순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쉽고 편리한 SNS 기능도 ‘팝’의 장점이다.
SNS 전용 메뉴를 채택해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접속 속도가 빠르고, 메뉴 간 이동이 편리하며, SNS 이용 중 바로 상대방과 전화하거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또 ‘팝’은 친환경 제품이다.
태양광 배터리 팩을 이용할 경우 야외에서도 충전할 수 있어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제품으로서 관심을 끌고 있다.
 
출시 당시 유럽 대형 유통사인 카폰웨어하우스(Carphone Warehouse)만을 통해 판매되던 ‘팝’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현재 보다폰•오렌지•T모바일•O2 등 유럽 주요 통신 사업자로 공급망을 확대했다.

 


한편 LG전자는 주 타깃인 젊은 고객층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제품 색상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처음 검정과 은색 두 가지 색상을 적용했던 것을 총 9가지 색상으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미 와인레드•베이비핑크•화이트•퓨어화이트•퍼플 컬러 제품을 선보였으며, 3월 중 아쿠아 블루와 라임 컬러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체인저블 배터리 커버’도 추가로 제공한다.
총 6가지 색상의 배터리 커버를 제작, 기본적으로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배터리 커버 외에 2가지 컬러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안승권 사장은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팝’은 텐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쿠키폰’의 명성을 이어갈 제품”이라며, “기본과 혁신의 밸런스를 통해 ‘풀터치폰 선도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구축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사항

* 위의 자료제공 이미지를 포스트에 삽입하시면(오른쪽마우스 클릭 후 복사/붙이기) 블로그뉴스룸에서
  해당 포스트가 자동 수집되며, 우수 미디어블로거 선정을 위한 페이지뷰 집계에 활용 되고 있습니다.
 추천태그 : LG,LG전자,팝,휴대폰,LG GD510
 첨부자료 :
법인명 - LG전자
홈페이지 - http://www.lge.co.kr
블로그 - http://blog.lge.com/
LG전자의 자료를 e-mail로 받아보시려면 버튼을 클릭하세요. 자료구독신청
* 이 자료와 관련된 저작권은LG전자에게 있습니다.
  해당 자료를 이 기업과 관련이 없는 영역에서 사용하실 때에는 저작권에 저촉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BEST] Funny baby videos

통계 위젯 (화이트)

1617
117
1030991

코튜버

[TOP] KoTuber Funny videos

구글 애드센스